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CJ대한통운 택배조회

by `_ 2021. 1. 23.
반응형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에요.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은 택배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시대가 바뀌면서 마트나 백화점, 시장에서 물건들을 구매하기보다는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사람들과의 접촉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해서 더욱더 온라인 주문량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굳이 매장에 가지 않고, 온라인 쇼핑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이유로 요즘 각광받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가 바로 배송 시스템이에요. 냉동식품이나 식재료 같이 상온에 오래 노출되면 안 되는 물품들 같은 경우에는 저녁에 주문해도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이러한 이유 중 하나는 물류센터와 같은 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불철주야 바쁘게 근무하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겠군요. 그러면 지금부터 CJ대한통운 즉, 온라인 상에서 주문한 물건들이 언제 나에게 오는지 알 수 있는 택배 조회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대한통운 홈페이지 택배조회

먼저 첫 번째로 알려드릴 방법은 바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가셔서 택배조회하는 방법입니다.

 

 

 

 

택배 조회가 보이시죠?? 들어가시면 운송장 번호 입력란이 나오게 되는데요 거기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고 돋보기를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CJ대한통운 모바일 어플 택배조회

두 번째 방법은 바로 모바일 CJ대한통운 어플을 이용한 택배 조회 방법입니다.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Android와 iPhone 모두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자주 쓰시는 앱스토어에서 "CJ대한통운"을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 가시면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걷고 같이 QR코드를 이용하셔서 바로 어플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고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신 후 전송을 누르시면 SMS로 링크를 받으셔서 다운받으실 수 있으니 쉽고 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방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 택배조회

세 번째 방법으로는 바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택배 조회 확인 방법입니다. 모바일 어플과 PC를 통한 홈페이지 접속하셔서 확인하기 조금 어려우신 분들에게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1588-1255로 전화하셔서 택배 조회하시면 되는데 평일은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한국에서는 최고 규모라고 합니다. 그냥 단지 말로만 최고 규모라고 하면 아 크구나 라고만 그냥 생각이 드시죠??

 

 

 

 

하루에 처리 가능한 물량이 운송차량 기준으로는 대략 20000여 대 정도라고 하고 박스로는 약 660만 개 정도라고 하니 엄청나죠?? 이렇게 때문에 우리가 빨리 받을 수 있는 건가 봐요.

 

 

 

 

이상으로 CJ대한통운 택배 조회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편해진 세상만큼이나 지금 이 순간에도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는 사실. 감사합니다 라고 한마디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러면 내일은 오늘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