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지마켓 바로가기

by `_ 2021. 1. 29.
반응형

지마켓 바로가기

 

 

 

여러분 또 만나요 오늘은 불금입니다. 하지만 코로나라는 대유행 때문에 쉽게 밖을 나가야지 하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갈수록 집에서 모든 걸 해결해야지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픈마켓의 인기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요즘 대형마트 가서 쇼핑하기보다 온라인 주문이 폭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인 지마켓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따라 하셔서 쉽게 접속해보시기 바라요

 

 

 

 

지마켓 홈페이지

지마켓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 오픈 마켓입니다. 지마켓은 원래 1999년에 인터파크 자회사로 설립되어서 시작은 인터파크 지마켓으로 미국 이베이로 넘어갔습니다. 그 후 옥션에 합병되어서 지금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 중이며 본사는 서울에 있습니다.

 

 

 

 

인수 당시 시장점유율을 보자면 지마켓은 42% 옥션은 30%였습니다. 지마켓이 명백하게 독점 시장이 형성될 것을 알았지만 공정위의 승인을 받으며 인수 합병하게 되었습니다.

 

 

 

 

지마켓 앱 바로가기

오픈마켓에도 모바일 앱이 존재합니다. 첫 번째로 모바일 앱인 지마켓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주 쓰시는 앱스토어를 열어주시고 "지마켓"이라고 검색하셔서 지마켓 앱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는 무료입니다만 어느 정도의 데이터는 소모되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잡으시고 설치하시면 좋겠죠??

앱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실행시켜주시면 바로 지마켓으로 바로가기 가능합니다.

 

 

 

 

지마켓 검색 바로가기

모바일이 아닌 PC를 이용하여 지마켓에 접속하시는 분들을 위해 PC를 이용한 지마켓 바로가기 방법을 두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지마켓 검색 바로가기 방법입니다.

 

 

 

 

인터넷 창을 켜신 후 다음, 네이버, 구글 등 검색 포털의 검색창에 "지마켓"을 입력하시고 엔터키를 한번 눌러주시면 연관검색어가 바로 아래에 지마켓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는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 한 번이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지마켓 주소입력 바로가기

두 번째 방법은 지마켓 주소 입력해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가장 빠른 방법으로 저도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단점이라고 하면 바로 주소를 모르실 경우는 사용이 어렵다는 점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지마켓(www.gmarket.co.kr) 주소를 입력하신 뒤 엔터키를 눌러주시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제가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장점으로는 바로 하나의 물건을 여기저기서 가격비교도 할 수 있고 쿠폰도 발급받아서 할인도 적용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상품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점이 많은데 이용 안 하시면 손해라고 느끼시겠죠?? 처음이신 분도 어려워 마시고 하나하나 따라 해 보시면 금방 사용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격 비교하기 좋은 또 다른 글

2021/01/23 - [생활꿀팁] -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2021/01/22 - [생활꿀팁] - 11번가 바로가기

2021/01/18 - [생활꿀팁] - 옥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