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롯데택배 배송조회

by `_ 2021. 2. 8.
반응형

롯데택배 배송조회

 

 

 

반갑습니다.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오늘은 택배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코로나 시대라서 언택트, 비대면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마트나 백화점에서 물건을 사기 보다, 온라인 쇼핑하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택배 물량도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비대면, 언택트를 선호해서 온라인 쇼핑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그래서 택배를 더욱더 애타게 기다리게 됩니다. 저처럼 많은 분들이 택배를 기다리실 텐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요즘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로 배송 시스템이 꼽힙니다. 요즘에 택배서비스가 얼마나 잘되어 있냐고 물으신다면 냉동식품, 상온에 오래 노출되면 안 되는 식품들도 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물류센터, 배송해주시는 분들의 많은 노력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불철주야 일하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지금부터 온라인으로 주문한 물건들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나는 언제 물건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택배 조회 방법에 대해 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홈페이지 택배조회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방법은 바로 롯데택배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하는 택배 조회 방법입니다.

 

 

 

 

택배 조회가 보이실 텐데요 택배 조회를 눌러 주시고 알고 계시는 운송장 번호나 택배 예약 번호를 입력하신 뒤 조회를 눌러주시면 실시간 위치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모바일 어플 택배조회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방법으로는 모바일 롯데 택배 어플을 이용하여 택배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설치 방법이 간단하니 누구나 다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 들어요. iPhone과 Android 둘 다 가능하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모바일을 켜 주시고 자주 사용하시는 앱스토어에서 "롯데 택배"를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 택배조회

마지막으로 롯데 택배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셔서 택배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바일과 PC를 이용하여 택배조회하는 방법이 어려우신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은 택배고객센터 1588-2121로 전화하셔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롯데택배

롯데 택배는 전국 주요 지역에 16개의 허브터미널과 35개의 지점, 1,000여 대리점의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매년 200시간 이상 강도 높은 친절서비스 교육을 받은 천국 10,000여 최정예 택배 사원들을 통해 최고의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믿음직스럽나요??

 

 

 

 

또 다른 3가지 장점으로는

1. 개인택배서비스

롯데 글로벌 로지스는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방문택배, 코리아세븐/롯데마트 등 전국 1만여택배취급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취급점택배를 통해 개인고객의 편리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페이 택배APP을 통해 보다 더 편리한 개인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2. B2C택배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국내 최고의 시스템과 물류네트워크로 귀사의 물류 경쟁력을 책임집니다. 첨단 화물 추적 시스템을 통해 귀사가 보내신 화물 이동현황을 웹상에서 24시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의류 택배서비스

롯데 글로벌 로지스의 의류 택배는 전국 최고임을 자부한다고 합니다. 검납은 물론 오전 배송까지 롯데 글로벌 로지스만의 차별 회로 전국 백화점 및 일반 의류매장에 한치의 오차 없는 정확한 배송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해 드린다니 대단하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롯데 택배 배송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21/01/24 - [생활꿀팁] - 로젠택배 배송조회

2021/01/23 - [생활꿀팁] -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