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굽네치킨 메뉴 추천

by `_ 2021. 2. 13.
반응형

굽네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두가 좋아하는 치느님 치킨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치킨은 보통 튀긴다라고들 가장 먼저 떠올리실 텐데요, 오늘은 굽는 치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름기도 없고 육즙도 그대로 살아있는 치킨이라 사람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굽네치킨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피자도 있으니까 먹고 싶은걸 골라먹으실 수 있겠죠??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먹을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 하닐까요??

 

 

 

 

굽네치킨의 굽네는 둥글둥글하면서 부드러운 글씨체를 사용하고 있어서 친근하고, 녹색 나뭇잎으로 건강하고 신선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 고객의 안전한 먹거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 의지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빨간 글씨는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혁신적인 이미지입니다.

 

 

 

 

굽네치킨 치킨 메뉴

대표적인 굽네치킨으로 먼저 굽네 갈비 천왕을 뽑을 수 있는데요,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어서 치킨이지만 갈비를 먹고 있는 착각에 빠질 정도로 똑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밥이랑도 잘 어울리는 밥도둑이라고 하니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치킨으로는 바로 굽네 볼케이노입니다.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맛!! 이 아주 강렬한대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강추입니다. 저는 맵쓰라 볼케이노는 시도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매운 거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한번 더 생각하는 걸 권장합니다.

 

 

 

 

세 번째는 바로 굽네 대표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굽네 고추 바사삭 입니다. 한때 티비에서 고추바사삭 광고를 엄청 많이 보셨을 텐데요 그만큼 굽네 대표 메뉴였기 때문입니다. 저도 광고를 보고 처음 먹어봤는데요, 엄청 맛있어서 주변 친구들에게 추천까지 했습니다. 

 

 

 

 

네 번째로 바로 굽네 허니 멜로입니다. 첫맛이 달콤하면서도 끝 맛은 알싸한 맛 젊은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입니다.

아직 저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주변 친구들이 맛있다고 꼭 한 번은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번 주말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굽네치킨 피자 메뉴

굽네치킨에는 다른 치킨 브랜드들과 다르게 6가지 피자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5000~19000원으로 다양하게 있는데요, 피자 전문점이 아니지만 금액은 전문점과 비슷합니다.

 

 

 

 

첫 번째 메뉴는 슈림프 시카고 딥 디쉬 피자입니다. 통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도우도 바삭하고 콰트로 치즈도 들어가 있고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가격은 치킨 한 마리와 비슷합니다.

 

 

 

 

두 번째는 바로 갈비 천왕 그릴드 비프 피자입니다. 굽네 갈비 천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장 좋아하겠죠?? 갈비 피자와 치킨을 한 번에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갈비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최애라고 생각합니다.

 

 

 

 

굽네치킨 사이드 메뉴

굽네치킨의 장점은 사이드 메뉴도 다양한 대요,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 말고도 닭가슴살 후랑크, 치즈볼, 크림 볼, 치즈치밥, 매콥치즈소떡소떡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으니 메인과 함께 주문해서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렇게 굽네치킨이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다는 걸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치킨과 피자, 야식으로 더욱더 생각나죠?? 저도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치킨 한 마리 뜯으러 가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