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멕시카나 메뉴 총정리

by `_ 2021. 7. 11.
반응형

멕시카나 메뉴 총정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날씨까지 화창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이 기분 좋은 날은 맛있는 치킨이 당기는데요, 요즘 또 배달앱에서 할인 쿠폰들도 많이 주고 하다 보니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곤 합니다. 치킨 브랜드들도 다양하지만 오늘은 멕시카나 치킨의 메뉴들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카나 메뉴

자 그럼 지금부터 멕시카나 메뉴들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맨날 먹는 메뉴들만 시켜먹곤 하는데 이번 기회에 어떤 메뉴들이 있나 한번 보면서 다른 종류를 한번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불닭 치킨(극강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맛), 까르보 불닭 치킨(불닭소스와 크림소스가 만나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 뿌리고(매콤 달콤한 맛), 땡고추 치킨(3가지 고춧가루를 이용하여서 맛있게 매운맛)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으로는 젊은 새대가 좋아하는 모두의마요치킨(갈릭과 마요 조합), 달콤 라테 치킨(커피와 간장 베이스 조합으로 단짠 케미 폭발), 강정치킨(달콤함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 있습니다. 저도 커피를 좋아하기 때문에 달콤 라테 치킨 맛이 엄청 궁금합니다.

 

 

 

 

그리고 치킨의 가장 기본적인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 반반치킨, 간장치킨도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양념의 맛이 다 다르기 때문에 양념치킨이라고 하더라도 다 다른 맛을 줍니다. 두 가지 맛을 먹고 싶은데 고민을 해도 해도 결정하기 힘드신 분들은 반반 치킨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달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허니벌꿀치킨(달달한 꿀맛이 깊이 배어 있기 때문에 달콤함의 끝판왕)을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뿌리고(눈꽃 치즈맛), 파와 함께 드시고 싶은 분들은 파닭치킨도 있으니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부위별 메뉴 추천

특정한 부위만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이 딱 좋아할 만한 메뉴들도 있습니다. 먼저 날개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윙 메뉴들이 있습니다. 매콤한 윙, 달콤한 윙, 멕시 윙, 간장소스 윙이 있습니다. 윙도 맛 별로 다양하기 때문에 드시고 싶으신 맛을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닭다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멕시핀을 드실 수 있으며 닭다리와 닭날개를 둘 다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멕시 듀오를 드시면 두 가지 부위를 한 번에 드실 수 있습니다. 

 

 

 

 

멕시카나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들도 엄청 다양합니다. 하지만 치킨과 아주 조합이 좋다고 생각하는 몇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우선 더블 치즈볼입니다. 치즈가 들어있기 때문에 아주 고소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모래집 후라이드입니다. 쫄깃하고 바삭함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그런 맛입니다. 다음으로는 닭발이 있습니다. 매콤한 소스와 숯불 향이 강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지만 제가 즐겨 먹는 것과 인기있는 것으로 추천을 해 보았습니다. 

 

 

멕시카나 할인 쿠폰

예전에는 모두가 멕시카나 매장에 직접 전화를 하여서 주문을 하였지만 요즘 많은 분들은 배달앱을 이용하여 메뉴를 주문하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달앱에서 할인 쿠폰을 뿌려줄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요즘 요기요에서는 매주 수, 목요일 전 메뉴 3천 원 할인도 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멕시카나 메뉴 총정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많은 메뉴들을 알게 되었으며 먹고싶은 메뉴들도 몇 개를 골랐습니다. 매일 먹는 치킨보다도 다양하게 먹어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