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11번가 바로가기

by `_ 2021. 1. 22.
반응형

11번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 하면 생각나는 게 무엇인가요?? 저는 따뜻한 패딩과 발열내의가 떠오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11번가 홈페이지

11번가는 우리나라의 대표 인터넷 쇼핑몰로 알려져 있는데요. G마켓과 옥션과 같은 업종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에서 중개 역할을 해줘요. 그 이후에 우리가 알고있는 위메프, 쿠팡 등 많은 온라인 쇼핑몰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 그 덕분에 더욱 서비스가 업그레이드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긍정적이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11번가 검색 바로가기

11번가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방법으로는 첫번째로 검색 바로가기 방법입니다.

검색 바로가기 방법이란 다음, 네이버, 구글과 같이 검색 포털 검색창에 "11번가"라고 입력하신 후 Enter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11번가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게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저기서 11번가를 클릭하신 후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11번가 주소 입력 바로가기

두번째로 11번가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방법으로는 인터넷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하신 후 Enter키를 눌러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두 가지 방법 중에 더 빠른 방법이긴 하지만 단점으로는 주소를 모르시는 분들은 이 방법으로는 들어갈 수 없다는 점입니다.

 

 

 

 

주소를 모르셔도 첫번째 방법을 이용해서 들어가실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자책할 필요 없어요.

 

 

 

 

11번가 어플

요즘같이 휴대폰이 대중화된 시대에 어플이 없진 않겠죠??

Android와 iPhone 모두 11번가 어플이 있습니다. 자주 쓰시는 앱스토에어 "11번가"라고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이미 설치하여서 설치됨이라고 표시되는데 설치 버튼 한 번만 누르시면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로 접속하시거나 PC로 접속하시거나 둘다 똑같기 때문에 편하신 방법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쇼핑의 최대 장점중 하나는 집까지 배달 서비스입니다. 직접 장을 보러 가시면 집까지 들고 오시기 무거울 텐데 인터넷 쇼핑은 그런 걱정도 없고 원하시는 상품도 쉽게 찾을 수 있고 가격 비교도 가능하기 때문에 비교하시면서 구매하시면 효율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11번가 홈페이지 바로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접속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해보시면서 구매하는 재미와 다양한 상품을 구경하는 즐거움도 맛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겨울이 많이 남았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